1. 정의
- 기업의 비즈니스 연속성을 위해 BCP 수립에서 도입, 운영, 검토까지 지속적인 개선에 대한 요구사항을 규정한 BCMS의 국제표준
- 위험관리, 비지니스 복구, 정보보안 관리
2. 구성도 및 주요 내용
가. 구성도(BCM)
나. 주요 내용 - 조리계지운성개
- 조직의 상황 : BMC 관리자를 위한 조직의 역할
- 리더십 : 경영진의 책무 및 권한
- 계획 수립 : 목적제시, BCM 관련 계획 수립
- 지원 : 자원관리, 수행능력 구축 운영 : 운영계획 수립 및 통제관리
- 성과관리 : 감시, 측정, 분석 및 평가, 내부감사
- 개선 : 부적합 및 시정조치, 지속적 개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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